SOFTWEAR도입효과
마케팅 효과

1. 마케팅계획 및 경영판단 수립 용이
2. 효율적이고 체계적인 고객관리 용이
3. 실시간 자료분석을 통한 상품 매출
4. 계획 수립 용이
5. 원가 분석을 통한 비용 절감 및 적정
6. 생산 계획 수립 용이

영업경쟁력 강화

1. 수/발주 시스템을 통한 재고 회전율 극대화
2. 정확한 고객 DB를 바탕으로 한 CTM(고객관계관리)
3. 시간적, 계절적 고객 트랜드(Trend)분석을 통한 Need Marketing

효율적인 관리기능

1. 통합관리를 통한 일괄적인 업무 처리
2. 관리 업무 축소로 관련적인 직원 운영
3. 본사와의 실시간 자료 공유로 인한 경쟁력 강화